반품/환불/교환


재품 하자로 교환 또는 반품을 하고 싶어요

제품 하자 및 배송 중 파손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불편하시겠지만 bow.arrow2018@gmail.com으로
사진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을 교환이 아닌 반품하고 싶어요

교환상품의 사유 혹은 상태에 따라 가능 여부가 다르므로 고객센터(070-4205-298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상품 재배송 처리 전까지만 반품으로 변경할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세요.


교환 받을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교환 요청 시 1:1문의를 통하여 교환 주소지와 회수지의 주소지의 주소를 작성해주시면 해당 주소지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 배송 처리 전까지만 가능하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맞교환을 하고 싶어요

상품 파손을 제외한 고객변심, 오주문 또는 상품 확인이 필요한 교환 건의 경우 맞교환이 불가합니다.
상품 확인 후 교환상품이 출고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반품요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반품요청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까지 가능하며, 구매확정 이후에는 반품요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반품신청을 취소했는데 반품배송비는 어떻게 환불받나요?

회원님께서 미리 결제하신 반품배송비는 반품 철회 시점에 바로 환불 처리됩니다.


반품신청을 취소했는데 다시 반품하고 싶어요.

반품요청을 철회한 후 해당 상품에 대해서는 고객센터(070-4205-298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안하고 그냥 쓸래요.

상품을 아직 반송하지 않은 경우에 한해 반품접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문의 또는 고객센터(070-4205-2989)로 문의주시면 반품철회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을 이미 반송하신 경우에는 별도의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반품요청을 철회한 후에는 해당 주문 건은 정상 건으로 변경되며, 이후에는 재반품요청이 불가하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수거신청을 했는데 수거가 되지 않고 있어요.

반품/교환 요청 시 정확한 수거지 정보를 입력했음에도 요청 후 2~3영업일 이내에 
택배사 직원이 방문하지 않는다면 해당 택배사로 직접 문의 또는 재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할 때 최초배송비는 누가 부담해야 하나요?

반품 시 최초 배송비는 반품배송비와 함께 반품의 원인을 제공한 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1. 구매자 단순변심
이용자가 왕복배송비 (반품배송비 2,500원 + 최초배송비 2,500원)를 부담해야 합니다.

2. 상품하자, 상품정보 불일치, 다른상품 잘못 배송
본사가 왕복배송비 (반품배송비 2,500원 + 최초배송비 2,500원)를 부담해야 합니다.


무료배송 상품을 반품할때 선불로 보냈습니다. 그런데 왜 배송비를 추가로 내야 하나요?

1. 구매자 단순변심
이용자가 왕복배송비 (반품배송비 2,500원 + 최초배송비 2,500원)를 부담

2. 상품하자, 상품정보 불일치, 다른상품 잘못 배송
본사가 왕복배송비 (반품배송비 2,500원 + 최초배송비 2,500원)를 부담

주문 시 최초 배송비가 무료였거나 반품시 최초 배송비를 환불받는 경우라면
반품배송비로 왕복 배송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반품 시 배송비를 선불로 보냈다 하더라도 최초 배송비가 추가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취소/반품 후 실제 환불까지는 얼마나 소요되나요?

상품을 주문 후 취소 혹은 반품하신 경우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용카드 : 취소완료일로부터 3~5영업일 이내 카드 승인 취소
체크카드 : 취소완료일로부터 2영업일 이내 취소 및 환불(2영업일 이후에도 환불되지 않을 경우, 카드사 확인 필요)
실시간계좌이체 : 취소완료일로부터 2~3영업일 이내 최초 결제 시 이용계좌로 입금
무통장입금 : 포인트로 환불 - 취소완료 즉시 환불 정산액으로 적립
본인계좌 환불 - 취소완료일 다음날(영업일 기준) 환불계좌로 입금
휴대폰소액결제 : 결제 후 취소 시점(당월취소 or 익월취소)에 따라 상이함
결제한 당월에 취소 후 완료 시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청구되지 않도록 승인 취소 
결제한 다음 달 이후 취소하여 완료되는 즉시 본인계좌로 입금.
포인트결제 : 취소완료 즉시 포인트 재적립


환불방법 선택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 주문취소 등으로 인하여 환불을 받으실 경우 환불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환불방법은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1. 결제 취소 
- 카드결제 : 환불금액이 카드 취소 또는 카드 부분취소 됩니다.
- 실시간계좌이체 : 환불금액이 취소됩니다. 
- 무통장입금 : 계좌로 환불처리 됩니다.
- 휴대폰결제 : 결제가 취소됩니다. (단, 월이 지난 경우 계좌로 환불됩니다.)
2. 환불 정산액 포인트로 적립


교환/반품 불가 사유가 무엇인가요?

1)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2)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
(진료 확인서 및 소견서 등을 통해 인과관계 증명 시 반품 가능. 이경우, 제반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3)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4)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
5)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품(사은품 포함)이 누락된 경우
6)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무료배송으로 받은 상품을 반품하는데 반품배송비를 5000원이나 결제하라고 나옵니다.

무료배송 상품은 배송비가 없는 것이 아니라, '주식회사 비에이홀딩스'가 최초배송비를 대신 부담한 것입니다.
구매자 사유의 반품의 경우 구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하게 되며 3만원 이상 구입하시어 무료배송 받으셨다면, 
물건을 최초로 배송 받으실 때의 배송비와 반품할 때의 배송비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체크카드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체크카드는 결제와 동시에 고객님의 통장에서 돈이 인출되는 카드로 승인취소가 되는 경우,
카드사로 매출취소 내역이 전송된 이후 고객님의 통장으로 환불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 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됐어요.

인터넷을 통한 상품구매 후, 거래 취소 시 주문 당일 이후에 취소한 경우에는 카드사 회원규약에 의하여 
취소 및 한도액의 복구가 최소 3~5일(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각 신용카드사 결제대금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익월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처리 됩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은 해당 신용카드사에서 환급, 승인취소, 한도복구를 해 드리니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휴대폰 요금이 청구됐어요.

휴대폰 결제로 결제하신 물품을 취소하실 경우, 주문취소는 결제하신 당월 말까지 가능하며 결제 익월 이후에 취소하시는 경우, 
결제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그대로 청구되고, 취소금액을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결제로 구매하신 상품의 취소는 처리완료 시점에 따라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 결제하신 당월에 부분취소를 하실 경우, 부분재결제가 자동적으로 이루어집니다.
- 결제하신 당월에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경우, 휴대폰 이용요금에 부과예정이던 금액이 취소가 됩니다.
- 결제하신 당월이 지난 후 취소처리가 완료되는 경우, 환불액이 고객님의 스마일캐시로 적립되고 휴대폰 이용요금은 
결제하신 금액이 그대로 부과됩니다.


신용카드 포인트로 결제한 상품을 취소 또는 반품할 경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신용카드 포인트를 통하여 상품구매 후, 해당 상품을 취소 또는 반품하실 경우 환불은 카드사마다 다른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거래 취소 시 사용되었던 신용카드 포인트가 그대로 포인트로 복구되기도 하며 출금계좌로 현금으로 환불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하였으나 상품이 도착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고객님께서 주문취소를 하였음에도 상품이 도착하였다면 우선 상품 발송일과 고객님의 
주문 취소요청일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취소를 하기 이전에 이미 상품을 발송한 경우라면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에 
해당되므로 고객님께서 반품 비용을 지불하셔야 하며 고객님께서 주문취소한 이후에 발송된 상품이라면 택배 비용을 
본사에서 부담하여 반품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을 이미 사용했는데 취소가 안되나요?

상품 개봉, 사용 등으로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취소 교환이 불가합니다.


부분취소 가능한가요?

결제완료 상태일 경우, 1:1문의 또는 고객센터(070-4205-2989)를 통해 부분 취소 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디서 해야 되나요?

신용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 계좌이체(에스크로) 결제로 주문 진행중 결제 실패하였을 경우나
무통장 입금 결제로 주문하신 후 미결제 상태인 주문건의 취소는 사이트 우측 상단의 'My Page' > '취소/교환/반품' 코너에서 
해당 주문의 상세 보기를 클릭하신 다음 '취소요청'을 클릭하시면 취소 요청이 됩니다.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은 환불 절차가 필요하므로 사이트 내에서 주문 취소를 하실 수 없으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확인 후 해당 주문 내역 취소 및 결제 취소해 드립니다.


상품 사용 후 트러블이 났어요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 진료 확인서 및 소견서 등 증빙시 제품에 대한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경우, 제반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