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배송기간은 어느정도 걸리나요?
오후12시 전까지 입금을 하시면 당일 발송이 이루어지며 보통 1영업일, 늦으면 2영업일 후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토요일: 발송 휴무, 일요일,공휴일: 발송, 배송 휴무)
어느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한진택배 입니다. 군부대도 기본적으로 모두 한진택배로 발송합니다.
(군부대의 경우 부대마다 규정이 다르므로 해당 부대 우편 규정을 미리 숙지하시고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특정 부대의 경우 우체국택배만 수령을 허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배송료는 2500원입니다. 단 3만원이상 구입할 경우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제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라고 되어있어요
간혹 배송지의 수취인 부재 시, 택배 집배원이 경비실 또는 이웃 등에게 임의배송 후
"배송완료"로 표시하거나, 배송물량 폭주로 배송 전, 배송 시스템에 "배송완료"로 선 등록 후 당일 중으로 배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대리 수령이 가능한 경비실 및 이우(가까운 편의점, 상가, 소화전 등)에게서 보관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그래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070-4205-2989 / 1:1문의)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연락이 왔어요
고객센터 (070-4205-2989)로 연락 주시면 택배사로 분실 확인 후, 분실 상품에 대한 재발송 또는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택배사로 별도 보관 요청한 경우 분실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었어요
상품 파손의 경우 택배박스의 송장 스티커 사진 1장, 상품 파손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1장을 촬영 후
kevin@bowandarrow.co.kr 으로 고객님 성함과 함께 전송 후 고객센터(070-4205-2989 / 1:1문의)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파손 상품에 대한 재발송 또는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개봉시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의 경우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상품이 반송된것 같은데 어떻게하나요?
주소지불명, 수취인의 부재로 인하여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을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상기 이유로 제품이 반송된 경우 반송 및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므로,
부재 가능성이 있는 경우 반드시 배송메모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조회를 했는데, 운송장번호가 없다고 나와요
출고된 당일은 배송조회가 불가합니다. 터미널 입고 후 운송장 번호가 등록되면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출고 다음날 확인 부탁드립니다.
장기간 배송이 멈춰있는 경우 고객센터 (070-4205-2989)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주말에도 배송 받을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택배 서비스가 운영되는 평일과 토요일에 진행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배송이 불가합니다.
직접 수령 가능한가요?
배송상품은 물류대행 업체에서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능합니다.
상품 구매시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현재 '보우앤애로우'는 선물포장이 불가합니다.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리지므로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주문 후 대략적인 배송일정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070-4205-2989 / 1:1 문의)를 이용 부탁 드립니다.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주문 후 대략적인 배송일정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070-4205-2989 / 1:1 문의)를 이용 부탁 드립니다.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어요
불편하시겠지만, 주문내역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리며, 주문한 상품과 다를 경우 고객센터(070-4205-2989)로 연락 주시면 빠른 도움 드리겠습니다.
주문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건에 대한 배송정보 변경은 출고전 고객센터(070-4205-2989 / 1:1문의)를 통해 가능하며, 배송 준비 중 상태일 경우 변겨이 불가합니다.
이미 출고가 된 경우, 해당 배송업체 기사님을 통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 경우도 있으나, 1~2일 정도의 배송 소요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추가비용 발생시 고객 부담)
*주소지 오류, 연락처 부재로 반송된 경우 재 발송 시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기간이 얼마나 지나야 배송지연 이라고 하나요?
통상적인 배송기간은 결제완료 후 2~5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기본배송일이 경과하여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 (070-4205-2989 / 1:1문의)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상품을 빨리 받고 싶은데 퀵서비스를 통하여 배송 받을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을 퀵서비스를 통하여 배송받고 싶다면, 주문 전 고객센터 (070-4205-298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퀵서비스를 이용한 배송의 경우 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주문 결제 시간이 서로 다른 상품에 대해서 묶음배송 받을 수 있나요?
구입하신 상품의 배송정보가 동일하고, 모든 상품이 배송 전일 경우에는 묶음배송이 가능하오나,
불가한 경우도 있사오니 고객센터 (070-4205-2989) 문의 부탁 드립니다.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 싶어요.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 『입금대기』 상태인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My Page > 주문조회에서 [배송조회] 버튼 클릭 시 택배사와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연락해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 (070-4205-2989)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3.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택배사 또는 판매자에게 연락하시어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문하신 상품의 색상 또는 사이즈 등을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에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주문단계에서 선택 및 수령지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사고가 났을 때 책임은 누가 지나요?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에는 배송사고의 원인을 제공한 자가 책임을 지도록 되어있습니다.
1. 배송사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상품 배송 도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본사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①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을 경우
② 구매자의 ‘배송시 요구사항’을 확인하지 않고 배송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③ 배송사 측에 배송 불가품을 사전에 확인시키지 않고 배송을 의뢰하여 사고가 발생한 경우
④ 상품 발송 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구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① 배송지 불명(전화,주소지,성명 등) 또는 고객 부재중으로 배달이 지연되거나 잘못 배송된 경우
② 파손사고 접수 시 배달 당시의 박스 및 포장재를 보관하지 않고 파손된 상품만 보관한 경우
③ 상품 배송 후 피해보상 청구일 이내에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
④ 상품 배달 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배송 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
My Page > 주문조회에서 해당 주문의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배송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해외배송 가능합니다.
배송 국가와 주문 상품의 무게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지므로 고객센터(070-4205-2989) 또는 1:1문의를 통하여
구입을 원하시는 상품명과 수량을 정확히 말씀해주시면 예상 배송비 금액을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배송의 경우 비회원 주문건으로 회원 할인혜택이 어려우며, 결제는 무통장 입금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잘못된 주소로 주문을 했어요
배송지 주소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 또는 고객센터(070-4205-2989)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단, 이미 상품 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여러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한꺼번에 결제할 경우, 자동으로 묶음 배송됩니다.
단, 같은 상품이라도 배송정보가 다른 상품은 묶음 배송 신청되지 않습니다.
묶음배송이 안되는 경우는 무엇인가요?
묶음 배송 불가 상품의 경우는 배송비가 각각 결제됩니다.
구매 후 바로 추가 주문으로 인한 묶음 배송 요청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070-4205-2989)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배송준비중 상태라 하더라도 상품을 미리 발송한 경우에는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1. 배송지가 서로 다른 경우
2. 구매 상품이 이미 배송 중인 경우 등
3. 쇼핑몰이 다른 경우, 주문이 불가하므로 묶음 배송 불가
(예: '보우앤애로우' 공식쇼핑몰 주문건과 11번가 주문건은 묶음배송이 불가)